그리고.../공연ᆞ전시ᆞ문화

[경기 안양] 가수 이정 콘서트 -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홀동 2층

블랙이네 2012. 4. 7. 23:18

 

 

2012년 4월 14일(토) 오후 3시 이정 콘서트 - 1시간 공연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홀동 2층(☎ 031 - 8082 - 207~9)

 

 

 

롯데백화점에서 덤으로 콘서트 볼 기회가 생겼어요.

원래 예매는 가수 린이었는데, 린의 사정으로 취소가 되고

린과 친한 이정이 대신 공연을 하게 됐대요.

우리좌석표(다열 9번, 10번/ 예매 때는 바로 옆자리였는데, 가서 보니 좌우로 갈려 있어서 ㅠ.ㅠ)

 

 

 

오프닝 멘트와 엔딩 멘트를 담당한 kbs 신인 개그맨 아무개(?)님

 

웃음 주는 퀴즈 내고 정답 맞추면 린의 CD를 선물로 주고 ㅎㅎㅎ

이정(본명 : 이정희)과 같은 소속사 가수 티지어스 소개하고...

 

 

이정의 본무대에 앞서 티지어스의 노래가 시작 됐어요.

코끝이 찡해지면, 가슴이 시키는대로 등... 열창!

노래 참 잘하네요.

 

 

선그라스 낀 이정 등장! 6~7곡정도 부른 것 같아요. 열심히

한숨만 ♪ ~ 外

 

 

노래 잘하는 건 익히 아는 일,

노래도 노래지만, 말솜씨 좋고 ... 재치있고 .. 재미난 가수.

 

 

저, 웃기죠? 저는 토요일에 제일 웃겨요. ㅎㅎㅎ

 

 

결혼 27년차 부부를 무대 위로 불러 축가를 ...

 

이 부부는 물론 지켜보는 관객들도 감동했다는...

 

 

♡♡♡

 

 

린의 노래 듣지 못한 건 무척 아쉽지만,

(해를 품은 달 OST, 직접 듣고 싶었는데...)

 

이정의 노래를 들을 수 있게 된 건 반가운 일.

날씨 좋은 봄날, 노래 듣고 기분전환 충분히 하고 왔어요.

 

TV로 노래 듣는 것도 좋지만, 현장에서 라이브로 들어야 감동이 2배.

관객 입장도 그렇지만 가수 역시 방송 이상으로 직접 관객 만나는 일이 더 소중 할 듯.

 

 

노래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