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그리고 스케치

[경기 안양]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을 열었어요.

블랙이네 2012. 3. 29. 20:00

 

 

롯데백화점 평촌점 ☎ 031 - 450 - 2500

 

 

삐죽이 솟은 건물이 롯데백화점 평촌점이에요. (뒷모습)

 

 

안양역에 롯데백화점 안양점이 있고, 평촌에는 범계역 쪽에 NC백화점(전, 뉴코아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이 있어요.

뉴코아아울렛 바로 옆에 백화점이 들어온다는 무성한 소문과 함께 공사가 한창이더니

갑자기 공사가 중단이 됐어요. 높은 담을 세워 그 앞을 걸을 때면 답답.

GS가 주인이라느니, 롯데가 샀다느니... 말만 많이 돌아다니더니...

공사가 다시 진행되고 점심 때가 되면 이 건물에서 인부들이 수도없이 쏟아져 나오고.

 

건물이 다 지어지고 우리 아파트에 모집 공고가 붙었어요.

롯데백화점에서 일 할 사람을 모집한다는 공고인데

관리직원, 기계실, 전기실, 영선반... 조리사, 계산원, 청소원 등등 600명을 뽑는다네요.

놀랐어요. 백화점 하나가 돌아가는데 최소 600명이 있어야 한다는 얘기.

 

드디어 오늘, 롯데백화점이 문을 여네요. 오후 2시에.

축하공연을 한다는데 가수 김건모가 오고, 가수 케이윌도 오고

사람들 말이 소녀시대가 온다고도 하고.

 

김건모가 노래도 잘하지만, 그리 재미있다는데 ㅎㅎㅎ

 

뉴코아아울렛에 주문했던 옷 찾으러 갔다가

롯데백화점 앞마당에 가봤더니 사람들이 발에 치입니다.

줄이 여러 가닥인데... 각각의 줄이 다 다른 줄인 거 같아요.

 

아가와 함께 한 엄마에게 장미꽃을 나누어주고... 풍선을 나누어주고...

키다리아저씨가 왔다갔다...

발빠른 선거 운동 ... 뽑아주세요!

 

ㅎㅎㅎ

 

우리 가족이 반기는 건 코앞에 롯데시네마 영화관이 들어왔다는 거.

 

열기가 좀 식으면.

구경 가야겠어요. 서울구경 가는 사람처럼. ㅎㅎㅎ

 

 

 

영화관

축! 롯데시네마 평촌점 오픈

 

 

롯데백화점 평촌점 ☎ 031 - 241 - 2500

 

롯데백화점 오픈기념으로

가격할인, 덤 행사, 사은선물을 푸짐하게...

 

 

 

 

줄을 서시오.

 

 

사람들이 둘러선 안에서 악기소리가 나는데...

모여 선 사람들의 겹이 두꺼워 보이지 않네요. ㅎ

 

 

롯데식품관(롯데백화점 별관)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2시

☎ 031 - 241 - 2500

 

식품관도 문을 열었어요.

요 안에 다이소 매장도 있대요.

 

 

키다리아저씨

 

 

피에로 아저씨

 

 

발 빠른 선거운동

"뽑아주세요."

 

 

공연 스케쥴 ... 가수 김건모 얼굴이 보이네요.

케이윌, 김경호, 김조한, 남진 등 공연

팬 사인회 - 신민아, 타이어JK, 윤미래, 소지섭

갖가지 이벤트, 사은선물, 덤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을 열었어요.(2012년 3월 29일)

☎ 031 - 241 - 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