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기자단 활동/초이스엘 PB

통큰 아몬드, 주전부리 (하나)

블랙이네 2012. 6. 4. 00:34

 

아몬드 한 대접

 

 

통큰 아몬드 1봉지 800g

캘리포니아산(美 농무성 USDA 품질 등급 분류기준)

 

 

아몬드는 비타민 E, 칼륨, 인, 칼슘이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좋아요.

아몬드에 들어 있는 칼슘과 인은 성장기 어린이나 갱년기 여성에게 필수.

(미녀들의 식탁에서)

 

 

배우 황신혜는 아침마다 과일, 미숫가루, 견과류를 넣고 갈아 만든 음료를 마신다고 해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미녀들의 식탁에서)

 

 

아몬드만 먹으면 심심해서 해바라기씨를 같이 섞었어요.

테이블 위에 놓고 오가며 집어먹으라고.

 

 

작은통에 담아 아이 출근길에 들려보내요.

회사에서 간식거리로.

 

아몬드 한 줌(23알 기준)에

단백질 6g, 탄수화물 3.5g, 지방 14g,

식이섬유 3.5g, 불포화지방산 13g

비타민E 7.4g

 

 

볶은 아몬드라 고소한 맛도 있고 영양에도 좋고.

(볶은 아몬드가 좋다는데 어디에 좋은지는 잊었어요. ㅎ)

다이어트 할 때도 갖고 다니면서 조금씩 먹어도 좋아요.

 

TV 방송에서 하루에 얼마나 먹으면 좋으냐고 패널들이 질문하니

한 줌씩 먹으라고 답을 주면서 한 줌이면 23개정도 될 거에요.

라고 하대요. ㅎ그 말에 바로 아몬드를 한 줌 쥐었다가 세어보니 딱! 23개. ㅎㅎㅎ

23개라더니? ㅎㅎㅎ

아몬드 크기에 따라, 사람들의 손 크기에 따라 다를 텐데,

숫자가 일치하니 괜히 웃음 나요. 장난삼아 해 본 건데 재밌네요.

 

나를 위한 건강 한 줌! 아몬드 23알!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초이스엘탄생1주년 기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