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그리고 스케치

수건으로 믹서기 받침 만들고 뿌듯!

블랙이네 2013. 9. 1. 17:04

 

 

믹서기 받침

  

 

믹서기를 김치냉장고 위에 올려놓고 쓰는데

사용하다보면 믹서기 내용물이 김치냉장고 위로 떨어지기도 하고

믹서기 바닥때문에 냉장고에 때가 묻기도 해서

받침을 만들었어요.

 

낡은 수건을 반 접어

대충 동그라미를 싸인펜으로 그렸는데 오늘따라

콤파스로 그린 것처럼 동그라미가 제대로 그려져 기분이 참 좋았어요.

 

정말 별 것이 아닌데 잘 그려진 동그라미가 마음에 들어 바느질도 잘 될 거 같아요.

 

 

뒤집을 구멍 자리만 빼고 동그라미를 따라 홈질을 하고 

뒤집어 꼬매지 않은 자리를 막고

다시 두 줄로 동그라미 원을 그려 홈질을 했더니

아주 마음에 들어요. 동그라미를 잘 그려 아주 동그란 받침이 되었어요.

 

 

믹서기를 올려놨더니 안성맞춤!

만들어야지 만들어야지 며칠 벼루던 일이었는데.

 

믹서기에 큰 선물 한 것처럼 ~

나는 오늘 이 받침 만들고 뿌듯!

핸드 메이드

'작은 것에 기분 좋아질 줄 아는 내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