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공연ᆞ전시ᆞ문화

가수 전영록은 앙콜 받지 않아요. 왜?

블랙이네 2012. 9. 28. 08:00

 

원조 아이돌 전영록 콘서트

 

 

 

2012. 9. 23.(일) 오후 3시 전영록 콘서트

롯데문화홀 - 평촌점

 

 

전영록 공연에 앞서 개그맨 가영훈님이 분위기를 다잡고

퀴즈도 내고 선물도 주고 ... 많이 웃었어요.

이 분 사회 참 재미있게 잘 보네요. '가영훈!' 기억 할게요. ㅎ

 

인터넷을 뒤져보니 '이벤트 전문 MC 가영훈님은

레크레이션 1급 자격 취득, 웃음치료사 자격취득,

풍선아트 2급 취득, 한화리조트와 롯데백화점 전속 MC였네요.

전국노래자랑에서 인기상도 받고 연말 결선에도 출연하고...

 

전영록님도 전국노래자랑에서 상 받았다고 하던데...

재미있는 인연이네요. ㅎ

 

 

 

 

 

오늘 의미있는 날인 분?

 

남편이 칠순이라는 부부가 무대 위로...

 

평소 남편이 선물을 잘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사회자가 그렇다면 롯데백화점 빽을 하나 선물로 드리겠다고

모두들 부러워 우와 ~ 좋겠다. ~

하며 박수를 쳤어요.

 

 

사회자가 바지 뒷주머니에서

롯데백화점 마크가 찍힌 종이 쇼핑백을 꺼내들고. ㅎㅎㅎ

두 분 ~ 급 실망하더이다. ㅎ

 

그냥 쇼핑백만 드리면 서운할 테니...

가방 안에 박미경 콘서트 티켓을 넣어 드리겠다고...

 

 

원조 아이돌 전영록 등장

 

키 아담하고, 정말 동안이고, 머리 숱 많고... ㅎ

벌써 나이가 60이 다됐다던가? 믿기지도 않지만...

가수 태진아보다 한 살 많다던가? 적다던가?

1954년생으로 개그맨 이홍렬님과 동창이래요. 우와!

 

 

중학교 다닐 때 좋아한 가수.

 

1976년 애심부터 ~ 종이학,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불티, 그대 우나봐, 내 사랑 울보,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바람아 멈추어 다오, 얄미운 사람 등

 

히트곡이 꽤 있어요. ^^

 

가수 전영록은?

 

아버지 황해(영화배우), 어머니 백설희(가수),

딸 전보람(티아라 - 가수) ... 3대가 연예인 집안.

 

 

 

노래만 듣는 것이 아닌, 노래에 담긴 사연도 같이 이야기 해줘

재미를 더했어요. 노래에 얽힌 스토리가 많았어요. ㅎ

 

 

전영록 콘서트, 앙콜 받지 않아요.

 

전영록 콘서트 끝곡 후, 앙콜곡 받지 않아요. ㅎ

 

왜?

 

끝 곡을 부른 후 퇴장 하지 않고,

앙콜 곡까지 아예 알아서 다 불러줘요.

왜냐면 말이죠. ~

(들어갔나 다시 나오려면 다리가 짦아

한참 걸린다는 전영록님의 우스개소리 ㅋㅋㅋ)

 

우리 아줌마들에게는 전영록 스타일이 마음에 들어요.

들어가는 뒷모습 보며 앙콜! 앙콜! 부르는 것보다

큰 박수 보내주고 앙콜곡 듣는 것이 더 좋아요. ㅎ

 

 

다리가 짧다? 다리가 아프다? 뭐였지?  ㅎㅎ

 

 

전영록(단장)이 이끄는 자전거 봉사단

관심을 부탁한다는 인사를 ~~

 

 

관객과 소통하며 합창...

 

 

 ♪ ~  ♬ ~~  사랑을 쓰려거든 열필로 쓰세요. ~

쓰다가 쓰다가 틀리면 지우개로 깨끗이 지워야 하니까 ~ ♪ ~  ♬ ~~

 

 

1시간 10분 정도 공연 ~

 

중학교 다닐 때 소녀시대로 돌아간 것 같아 즐거웠어요.

다행히도 목소리는 나이가 들지 않는다는 것 ... 가수에게는 고마운 일이에요.

전영록님의 목소리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어요.

부드럽고 ~ 가나초콜렛처럼 달콤하고 ...

가나초콜렛 ~ 가수 전영록님이 처음 찍은 CF라네요. ^^

 

정말 즐거웠어요. 노래 감상하고 같이 따라부르기도 하고.

관객 연령층은 30대 1명, 40대, 50대, 60대, 70대 ....

부부끼리 또는 친구끼리 ...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사는 곳 가까이에 있다는 것이 참 좋아요.

기분 전환에 제일 좋은 것이 라이브로 듣는 노래에요.

 

 

 

 

콘서트를 즐기려면 ...

 

1.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물건(또는 식품/ 지하 1층에서)을 5만원 이상 구입한다.

2. 당일 영수증을 갖고 롯데문화홀 - 평촌점(☎ 031-8086-0728~9)에서

한 달 스케쥴 표를 보고 원하는 콘서트를 신청하고 좌석을 선택한다.

3. 티켓을 받고 콘서트 날짜에 맞춰 방문(티켓 지참)

 

낮 3시에 콘서트를 하는데 한 시간가량 소요됩니다.

공연 보고 장보고 집에 가서 저녁 준비하면 딱 좋을 시간이에요.

 

※ 참고로 : 롯데백화점 평촌점 옆 별관의 롯데마트 평촌점 식품관에서

구입한 영수증은 해당 되지 않습니다. 롯데백화점 평촌점(전층/지하 포함) 영수증만 해당 됌.

 

알아두면 좋을 정보입니다.

 

 

즐거웠습니다. 가수 전영록님의 노래로 7080 기분 만끽하며.

그 때가 좋은 시절이었는데 그 때는 몰랐어요. 좋은 시절이었다는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