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공연ᆞ전시ᆞ문화

세미의 어드벤처 - 애니메이션

블랙이네 2012. 9. 2. 22:57

 


새미의 어드벤쳐 (2010)

Sammy's Adventures: The Secret Passage 
8.7
감독
벤 스타센
출연
대성, 설리, 윤형빈, 온영삼, 김현심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 미국, 프랑스, 벨기에 | 85 분 | 2010-12-15
다운로드

 

 

 

 

 

새미의 어드벤쳐

 

 

큰 아이가 영화예매권이 2매를 샀는데, 시간이 없어 볼 수 없어

날리게 됐다고 해서 작은 아이랑 아가들 보는 영화 '새미의 어드벤쳐' 어린이 영화를 보러 갔어요.

도둑들도 봤고 볼 영화가 없었어요.

 

요즘 애니메이션은 어떤가? 꼬마들 보는 거라도 완성도 있게 만드니

동심으로 돌아가보지. 한참 거슬러 올라가야 하는데 동심으로 되돌아가질려나?

 

ㅎㅎㅎ

 

영화관에 들어섰는데 죄 부모와 꼬마들... ㅎㅎㅎ

분위기 신선해요. ㅎㅎ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꼬마들 화면에 자막이 나오니 따라 읽어요.

한글 안다 이거죠.

 

영화가 시작됐어요.

 

할아버지 거북이가 사람에게 잡혀 수족관에 갇히게 되는데

아가(손주) 거북이들이 할아버지 거북이를 구출해내는 바다 이야기에요.

영화는 재미있었어요. 웃기는 장면에서 영화관 꼬마들이

다함께 웃은 웃음소리를 백만불짜리 웃음소리였어요.

어디가서 이런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귀한 웃음소리였어요. ㅎ

 

그런데 우리 아이들 어릴 때 보던 영화와는 달라도 너무 달라요.

저것도 애니메이션인가?

우리 아이들은 아기공룔둘리를 영화관에서 본 마지막 애니메이션 영화였는데

정말 만화였어요.

 

그런데 새미의 어드밴처는 만화가 아니었어요.

모형을 만들어 모형이 움직이는 그런 영화?

저걸 만화로 그려 만든 영화인가?

아니면 모형을 만들어 모형을 움직여 만든 건가?

아직도 혼돈... 정리가 되지 않아요.

믿기지 않아 자꾸 의문이 ?????

 

요즘엔 만화스러운 애니메이션 영화는 이제 볼 수 없는 건지.

만화스러운 애니메이션이 보고 싶네요. 아기공룡같은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