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기자단 활동/상품 체험 리뷰

렌지메이트 그릴구이팬 (오렌지색)

블랙이네 2012. 4. 22. 12:48

 

 

 

 

 

 

 

 

[렌지메이트] 렌지메이트솔라팬 그릴구이팬 (오렌지색)

 

 

 

큰댁에 갔더니 렌지메이트 그릴 팬에 조기를 구워 주셨어요.

홈쇼핑에서 샀는데 집안에 생선굽는 냄새도 안 배고 참 좋다셨어요.

생선 맛을 보니 수분도 날아가지 않고 촉촉해 맛있더라구요.

그릴팬에 구운 것이라 생선이 뜨거워 더 맛있었어요.

 

집에 와서 고민 좀 했어요. 이걸 사면 잘 쓸까?

괜히 이걸 사서 한 번 쓰고는 처박아 두면 짐만 되는데...

 

결정했어요. 사기로.

 

그릴과 함께 찌개 끓이고 빵도 만들고 여러가지가 세트로 나오는데

저는 제일 잘 쓸 것 같은 그릴만 사기로 했어요. 

 

판매가가 36,700원인데 뭔 할인 + 뭔 할인 받아서

33,030원에 구입.(저는 인터넷몰에서 샀어요.- 인터넷몰에서는 그릴만 단품으로도 팔길래.)

 

우선 조기 구워봤고, 만두 구워봤고, 치킨너겟 구워봤는데

괜찮았어요. 뜨거우니 더 맛있고 수분 날아가지 않아 촉촉해 좋고

집안에 튀기고 지지고 ... 기름 냄새 가득하지 않아 더 좋구요.

그릴팬이 식욕을 부르는 주황색 - 색도 예뻐 마음에 들어요. ㅎ

 

잘 샀다는 생각!

 

저는 TV 광고를 별로 믿지 않아요.

지인들이 직접 써보고 좋더라~ 하는 걸 따라 사요.

따라쟁이 ㅎ

그래야 처박아두는 일없이 요긴하게 잘 쓰거든요. ^^

 

렌지메이트 그릴팬은 가스불 위에 올리면 절대 안돼요.

전자레인지용이에요. 그리고 설거지도 물에 풍덩 담그면 절대 안 돼요.

그냥 보드라운 수세미로 닦고 물 끼얹어 헹구고 말려요.

 

그리고...

 

한 번 전자레인지에 돌려 음식을 한 후, 다시 또 음식을 하려면

10분 쉬어주는 센스~

 

참, 냉동 식품(예 : 생선)은 충분히 해동 후 물기 제거하고 하셔야 하구요.

 

이것만 조심하면 오래도록 잘 쓸 거에요. 아마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