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그리고 스케치

국회의원 당선자 심재철 올림

블랙이네 2012. 4. 21. 10:50

 

 

성원에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국회의원 당선자 심재철 올림

 

 

 

19대 국회의원 선거가 끝났습니다.

우리동네에는 새누리당 심재철의원이 당선 됐어요.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는 당선 사례 플래카드가 곳곳에 걸렸있네요.

 

대한민국 선거가 끝나니 어수선하던 동네가 한적해졌어요.

열심히 일해 주리라 믿으면서 ... ㅎㅎ

 

 

며칠 전, 아파트 부녀회에서 천일염 판매를 했어요. 부녀회 천막을 치고...

소금 사러 갔는데 웬 한 쪽 다리를 절어 지팡이를 짚은 남자 분이

부녀회원들에게 인사를 하며 "열심히 하겠다."고 ..

 

누구길래?

옆을 돌아보니 이번에 당선 된 심재철 의원이었어요.

TV 뉴스에서 지팡이를 짚은 모습을 본 적이 있는데...

TV에서 본 사람을 직접 보면

아는 사람을 만난 것처럼

연예인을 실재 보면 반가운 것처럼. ㅎ

 

저는 요즘 한나라당이 새누리당으로 바뀌는 바람에

자꾸 한누리당이라고 헛말이 나와 민망해요. ㅎㅎ

 

새누리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