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그리고 스케치

떳다! 노래방과 장터

블랙이네 2010. 7. 10. 08:16

 

 떴다! 노래방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와 이웃하고 있는 아파트에

케이블 방송국의 떴다! 노래방이 찾아왔습니다.

 

동네 노래 잘하는 가수(?)들이 많네요.

 

 

 이 아저씨 본 적 있어요. TV 리포터로 열심히 활동하는...

 

 최고예요.!

엄지손가락을 쳐들어 보여 주는 센스~ ㅋ

 

떴다! 노래방 따라 장이 섰는데 볼거리가 많았어요.

 

 통돼지도 굽고

 

 좌, 우로 길게 늘어선 장

 

 추억의 뽑기... 총, 칼, 붕어, 거북선...ㅋ

 

 장터에 순대, 오뎅, 떡뽁이 빠지면 섭섭

 

 맛있어보여요.

 

기계로 찍어 낸 듯한 수제 만두

 

이 손의 주인공은~ 방송 출연한 손입니다.  sbs 스타킹(사회 : 강호동)에 출연한 손...

손이 안 보일정도로 문어빵(타꼬야끼)을 뒤집는 솜씨로 출연.

아들이 꼬챙이에 방울을 달아주었다고... 뒤집을 때마다 딸랑딸랑 소리가 경쾌해요...

 

 

 

타꼬야끼 뒤집는 모습에 이어 보여 준

불쑈!!! ㅋㅋㅋ

프로의식을 갖고 열심히 사시는 아저씨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전기구이... 어릴 적에 아버지가 종이봉지에 담아 사 들고 들어오셨던 게 생각나요.

 

 동네 장터에 초밥까지 들어왔어요. ㅋ

 

 

붕어 뽑기에요.

잡으면 가져 갈 수 있어요.

 

 붕어의 활발한 움직임이 예뻐요.

 

 

 바나나에 쵸코를 입혔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서 하나씩 물고 다니네요.

 

 예전에 송도해수욕장에서 봤던... 풍선 다트.. 옛날 생각납니다.

 

이웃아파트에 장이 들어와 재미난 구경을 했습니다.

노래자랑과 장터.

활력이 되었습니다. ^^*

 

 가방 맨 꼬마... 저만한 가방을 메고... 뭘 먹으며 가는지 ...

열심히 걸어가는 신발 발바닥이 구엽습니다.